프로랭스

프로랭스

ALL MENU CONTACT US
DUMMY
회사소개
언어 장벽 없는 세상을 만드는 기업
GCBG
GCBG
개요

GCBG는 현지화 및 번역 분야에서 신뢰받는 전 세계의 번역회사들이 뜻을 모아 결성한 전문 그룹입니다.
GCBG의 번역회사들은 각국에서 현지화의 경계를 확장하고, 새로운 차원의 번역 표준을 제시하는 선도적 번역회사들로서 다국어 작업 및 전 세계 동시 착수 등 수준 높은 번역 작업으로 신뢰받고 있습니다.

GCBG의 사업 분야는 번역 및 현지화 작업은 물론 언어 교육 및 멀티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다국어 커뮤니케이션 분야와 전문 분야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GCBG는 고객의 구체적이고 고유한 필요에 맞게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매우 구체적인 요구사항을 포함하고 있는 프로젝트 기반 활동에서부터 고객의 파트너 자격으로 사업 관계를 맺고 장기간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며 진행하는 현지화 작업에 이르기까지, GCBG는 고객의 현지화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현재 5개 대륙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50명 이상의 현지 전문가를 고용하는 등 관련 분야 최고의 언어 역량을 축적하고 있는 GCBG는 각국 국내 작업은 물론 세계 주요 시장에서의 세계적 프로젝트도 관리하고 있습니다.

GCBG는 인력, 규모, 기술 측면에서 전 세계적 현지화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명

GCBG의 사명은 다국적 기업, 중소기업, 개인 모두가 세계의 모든 언어로 정확하고 일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효율적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비전

GCBG는 여러 지역의 번역 및 현지화 전문가들이 국경을 초월하여 전문 지식과 능력을 공유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들에게 가장 비용 효율적인 다국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GCBG 네트워크
GCBG 6개국GCBG 6개국
“ 좌측의 각 국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GCBG 6개국 GCBG 6개국
“ 위쪽의 각 국가명을 클릭하시면
해당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설립 멤버
Kocarek Uebersetzungen
Kocarek Uebersetzungen

1976년 번역 회사로 설립된 Kocarek Uebersetzungen은 설립 이후 발전을 거듭해오고 있습니다. TüV SüD의 EN 15038 인증을 받은 Kocarek Uebersetzungen은 우수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현지화 전문 회사입니다.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최신 번역 기법을 기존 작업 프로세스에 도입할 준비가 되어 있는 Kocarek Uebersetzungen은 독일의 떠오르는 리더로서 신뢰와 품질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Lingua Technologies International
Lingua Technologies International

1996년에 싱가포르에서 처음으로 번역 사업을 시작한 이후 2013년 초에 Lingua Technologies International이란 이름으로 재탄생한 멤버사로 아시아 지역 현지화 산업의 개척자 중 하나입니다. 우수한 번역 품질 및 새로운 번역 기법 도입을 중요시하는 Lingua Technologies International은 현지화 부문의 명망 있는 리더이자 신뢰받는 번역회사로 발전하였습니다. Lingua Technologies International은 미국의 번역 절차 표준인 ASTM 표준 F2575-06을 준수합니다.

NZTC International
NZTC International

1985년에 설립된 NZTC International은 남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번역 회사로서 지난 수년간 높은 평가를 받아 왔습니다. 70개가 넘는 언어로의 현지화를 비롯한 고품질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증된 능력으로 대규모의 국제적인 고객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NZTC는 특히 최신, 최고의 번역 기술에 대한 지식과 사용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SDL/Trados 전 제품군의 지역 에이전트이기도 합니다. 번역 전문성과는 별도로 NZTC는 친화적인 개인 서비스의 자체 브랜드로도 유명합니다.

Go Global
Go Global

2008년에 미국과 아르헨티나에서 설립된 Go Global은 북미와 남미 지역의 역내 기업은 물론, 글로벌 기업들에게 랭귀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에 초점을 맞춘 Go Global의 주요 서비스에는 번역, 현지화 및 테스트, 멀티미디어 로컬리제이션, 자막, 통역 등이 있으며, 전문 기술과 언어적 자산이 결합된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은 치열한 혁신이 필요한 시장에서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프로랭스
㈜프로랭스

1988년부터 한국에서 언어 서비스를 선도해온 ㈜프로랭스는 전 세계 시장 및 국내 시장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998년 ISO 9002 인증을 받은 ㈜프로랭스는 전문 소프트웨어 현지화 서비스 및 외국어의 한국어 번역 서비스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언어 서비스 분야에서 20년 이상 경험을 축적한 ㈜프로랭스는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실시간 자동 번역을 수행하는 솔루션 개발에 크게 기여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현재 관련 산업의 선두 위치를 지키기 위한 전략적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CEO인사말 회사연혁 조직구성도 비전 및 핵심가치 CI GCBG 주요고객사
카카오톡 맨 위로